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홍천] 비발디파크 근처 막국수 맛집 '메밀가'/대형카페 '테샤로바'

강원도 홍천 청정자연 속에 위치한 알파카월드에서 힐링 충전하셨다면, 슬슬 고파지는 배를 충전하러 가야겠죠? 알파카월드와 비발디 파크는 자동차로 30분 정도의 거리인데요, 그 근처 막국수 맛집 메밀가와 대형 그리스풍 카페 테샤로바를 소개해드리고 이용 후기도 함께 공유드리겠습니다.

주말 여행지로 추천드렸던 알파카월드에 대한 상세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강원도-홍천] 가볼 만한 곳-이색 데이트, 가족 여행 :: 알파카월드 (tistory.com)

 

[강원도-홍천] 가볼 만한 곳-이색 데이트, 가족 여행 :: 알파카월드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데 1박 2일은 부담스러울 때, 이번 주말 뭐 하지? 고민될 때, 경기도에서 2시간 정도의 거리에 있는 강원도 홍천으로의 여행을 추천드립니다. 알파카와 교감할 수 있는 감성

kkumjadreams.tistory.com

1. 메밀 막국수 전문점

'메밀가'는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메밀 막국수 전문점입니다.

1) 주소 : 강원 홍천군 서면 팔봉리 775
2) 운영 시간 : 월/수/목/금/토/일 오전 10시~오후 8시 30분 (매주 화요일 휴무)
3) 주 메뉴 : 참깨/육회/물/비빔 막국수, 한우소고기국밥, 수육, 감자전, 감자만두
4) 가격 : 참깨막국수 10,000원부터~
Tip :: 수용인원 170석의 넓은 매장인데,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어서 부모님 동반 가족 식사 장소로 좋습니다.
Tip :: 주차 공간이 매우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참깨막국수사진육회막국수사진감자전사진
참깨막국수-비빔막국수-감자전

참깨막국수는 시원한 동치미 국물과 고소한 참깨가 어우러져 시원하고 풍미가 좋습니다. 육회비빔막국수는 비빔막국수에 육회가 올라가 있는데, 육회의 고소함이 막국수의 쫄깃함과 만난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또, 메밀면은 직접 뽑은 면을 사용한 덕분에 더욱 쫄깃하게 느껴졌습니다. 다만 육회비빔막국수는 먹다 보니 양념이 너무 많이 남아서 조금 짰습니다. 반쯤 남은 면은 덜어서 참깨막국수 국물에 넣어 물비빔막국수처럼 섞어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감자전은 두툼하면서도 기름기가 적어 담백하고, 가장자리는 바삭하게 잘 튀겨져 전 특유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단일 메뉴의 양이 많지 않기 때문에 두 명이서 간다면 최소 3가지 메뉴는 주문하시길 추천드리고, 감자전은 정말 맛있으니 꼭 한 번 드셔보세요.

< 솔직 후기 >

개인적으로 감자전은 기름기 없이 담백하게 요리하기가 어려운 음식이라고 생각하는데, 감자 본연의 맛을 내면서도 아주 담백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참깨막국수는 특별한 맛은 없으나 고소한 맛에 먹었고 육회비빔국수는 양념장의 양을 줄이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매장 내 테이블에 세팅된 종이컵은 사용하기에는 편하고 위생적이었으나, 환경 부담이 걱정되었습니다.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데에 함께 노력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2. 그리스풍 대형카페

'테샤로바'는 강원도 홍천 대형카페를 검색했을 때 순위 안에 랭크되는 카페여서 많은 기대를 안고 방문했습니다.

카페입구사진카페외부사진1카페외부사진2
테샤로바외부/내부

화이트&블루 색상의 그리스풍으로 꾸며진 테샤로바는 입구부터 포토존입니다. 1층 내부/외부 좌석,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는 2층 루프탑 좌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1, 2층 야외석 중 일부는 이글루처럼 생긴 돔텐트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어, 한 번쯤 이용해 볼 만합니다.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1) 주소 : 강원 홍천군 홍천읍 홍천로 548
2) 운영 시간 : 매일 오전 10시~오후 10시 (라스트 오더 : 오후 9시 30분)
3) 가격 : 아메리카노 5,800원부터~

카페내부사진2카페내부사진1루프탑전경사진
카페-내부/외부전경

< 솔직 후기 >

카페가 크고 넓어 사진을 많이 남기기에는 좋습니다. 다만, 커피/베이커리류가 특색 있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일요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어 넓은 카페가 조금 허전하게 느껴졌습니다. 카페에서 키우는 고양이가 귀여워 카페에 머무르는 시간을 덜 지루하게 하는데요, 고양이에게 줄 수 있는 츄르나 간식 종류도 함께 판매하니 참고해 주세요.